정남진CC 골프여행 상급자도 즐기기 좋은 코스
안녕하세요. 오늘까지는 아직까지 날씨가 좀 쌀쌀한 거 같습니다. 그래도 내일부터 날이 좀 풀린다고 하니 다들 슬슬 골프를 치러 가기 위해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그러한 의미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상품은 정남진CC 골프여행입니다.
정남진CC 골프여행 5월 1박2일 패키지 요금
정남진CC 골프여행은 3인 라운드로 진행하게 될 경우 4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1부는 07:30 이후 티옵 시 10,000원이 추가됩니다.
정남진 CC
전남 장흥군에 위치한 27홀 규모의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하게 여기며 설계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코스 설계가인 김명길과 세계 100대 명문 코스인 제주 나인브릿지, 해슬리 나인브릿지를 설계한 데이비드 데일이 공동으로 설계한 곳입니다.
전 홀에 사계절 푸른 양잔디와 켄터키 블루그레스를 식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라운딩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겨울에도 잔디의 푸르름이 유지되는 만큼 다른 계절과 비교해도 손색없이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총 44만 평의 부지중 약 16만 5천 평을 원래의 지형을 그대로 보존하여 설계한 만큼 골프를 치면서도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 골프텔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숙박을 하면서 골프를 즐기시기 좋은 정남진CC 골프여행이빈다.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제공하는데요. 또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만큼 가족과 친구, 연인과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복합 리조트이기도 하답니다.
정남진CC 골프여행
코스
정남진CC 골프여행
정 코스
자연림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가든형 코스입니다. 포근한 분위기를 주는데요. 1번 홀은 약간의 오르막이 있는 파 4홀로, 넓은 페어웨이와 해저드가 없어 부담 없이 티샷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이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홀인 만큼 약간 우측을 공략하는 것이 좋답니다.
정남진CC 골프여행
남 코스
웅장한 자연 속에서 힐링을 추구할 수 있게 설계된 코스인데요. 자연 치형을 최대한 살려서 조성했습니다. 그래서 골퍼들에게 자연과 하나 되는 경험을 제공한답니다.
진 코스
도전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는 코스입니다. 극적인 승부를 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인데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LF 포인트 왕중왕전이 개최된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정남진CC 골프여행 5월 1박2일 패키지 상품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바다를 보면서 라운딩을 할 수 있으며, 코스를 설계할 때는 자연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만든 만큼 경관이 정말 좋답니다. 특히 진 코스의 경우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기 때문에 상급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봉덕계곡
유치면 봉덕리와 장평면 병동리의 경계에 자리한 가지산 자락에 있습니다. 전라남도 3대 강의 하나인 탐진강의 원류이며, 유치면소재지에서 6km 떨어져 있는데요. 천연원시림이 이어지는 총길이 15km에 이르는 계곡으로, 장흥지역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폐교된 보림분교를 하계 야영장으로 이용하며, 계곡 내에 보림관광농원, 모텔, 보림관광온천 등 숙박시설과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인근에 동양의 3대 보림 중 하나이자 통일신라 구산선문 중 가지산문의 종찰인 보림사와 여러 국보, 보물, 지방문화유산 등 불교문화유적이 많이 있어서 어린이나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단위 체험학습과 여행지로 안성맞춤입니다. 또 삼림욕장, 탐진댐, 유치자연휴양림, 수인산 등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연휴양지도 여럿 있습니다.
탐진강
길이 55.07km, 유역면적 508.53㎢입니다. 영암군 금정면 세류리에서 발원하여 남동쪽으로 굽이져 흐르다가 장흥군 유치면에서 남쪽으로 물길을 바꾸어 유치천 등과 합류합니다. 장흥 시가지를 관류한 뒤 서쪽으로 물길을 바꾸어 금강천과 합류, 강진읍 동쪽 교외에서 남해로 흘러듭니다. 전남 3대강의 하나로, 하구에는 삼각주가 발달하였으며 간척공사로 하도가 정리되었습니다. 중류 부근인 유치면 가지산에 신라의 고찰 보림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