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 여유로운 티오프 간격
요즘 주말에는 무얼 하시나요? 주말이 되면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어떤 때는 내내 휴식을 취할 때도 있고, 어떤 때는 골프와 같은 야외활동을 즐기거나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게 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주말에, 그리고 평일에도 라운딩을 하기 좋은 경북 칠곡의 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밸리 cc 위치
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
5~6월 1박2일 패키지 요금
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은 3인 라운드로 진행할 경우 4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세븐밸리 CC
경북 칠곡군에 있는 18홀, 파 72, 총 전장 6,700yd의 골프장입니다.
1.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린 도전적인 코스 설계
- 인위적인 조경보다 자연 그대로의 산악 지형을 살린 레이아웃입니다. 업다운이 뚜렷한 홀들이 많아서 단조롭지 않으며 전략적인 공략이 필수입니다. 또한 골퍼마다 가지고 있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각각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숲속에서 라운딩 하는 듯한 자연 친화적 분위기
- 주변이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래서 도심 속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내려놓을 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인데요. 자연음이 그대로 들리는 힐링형 골프장입니다.
3. 뛰어난 접근성+넓은 주차장
- 대구와 구미 인근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의 시간이 걸립니다. 주자창이 넓고 동선이 깔끔하여 편하게 입·퇴장이 가능합니다.
4. 관리 상대 뛰어난 코스 컨디션
- 페어웨이 잔디부터 그린까지 전체적으로 정돈이 깔끔합니다. 그린은 빠르지만 공정하게 관리되어 퍼팅에 대한 재미도 있습니다.
5. 여유 있는 티오프 간격+조용한 분위기
- 티오프 간격이 여유 있게 운영돼서 밀리지 않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북적거리는 분위기가 아니라 차분하고 여유 있는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
코스
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
세븐 코스(Out)
- 코스 전개가 직선형에 가깝우며 티샷 방향이 명확해서 안정적인 느낌입니다.
- 페어웨이가 넓은 편이고 큰 해저드 없이 편안하게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초보자나 여성 골퍼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성이나 드라이버만 무작정 휘두를 경우에는 OB가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방향성은 요구됩니다.
- 전반적으로 시원시원하게 칠 수 있는 홀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
밸리 코스(IN)
- 홀마다 지형 변화가 크며 업다운 블라인드 홀이 많아서 정확한 코스 공략이 중요하답니다.
- 페어웨이가 좁고 굴곡이 있습니다. 그래서 정확도가 떨어지면 트러블에 빠지기 쉽습니다.
- 해저드와 벙커 배치가 정교해서 실수에 대한 벌타 확률이 높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5~6월에 떠날 수 있는 세븐밸리cc 1박2일 골프여행에 대해 소개해보았는데요.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금오산도립공원
면적 37.9 km2 금오산(977m)은 소백산맥의 지맥에 솟은 산입니다. 산 전체가 급경사의 기암절벽을 이루어 곳곳에 경승지가 있는데요. 산중에 유서깊은 고적·사찰 등이 있으며, 천혜의 요새지이기도 합니다. 고려시대 말에는 인근 주민들이 산에 들어와 왜구의 노략질을 피하였다고 하며, 임진왜란 때에는 산성을 쌓아 왜적을 방어하였습니다. 산정에는 금오산성(길이 2km)이 있고, 북쪽에 있는 채미정과 금오서원은 조선 건국 후 이 산에 숨어 산 야은 길재를 추모하고 향사하기 위해 지은 것입니다.
예로부터 영남8경의 하나로, 1970년 6월 이 산 일대가 도립공원으로 지정된 후 관광시설이 갖추어졌고, 많은 관광객이 끊이지 않습니다. 사찰은 산정 부근에 약사암이 있고, 북쪽 중턱에 높이 38 m의 명금폭포와 신라의 승려 도선이 세웠다는 해운사가 있습니다. 그 밖에 도선굴 ·마애보살입상 등이 있습니다. 관광시설로 채미정을 지나 산으로 올라가는 어귀에 세워진 1급 금오산 관광호텔, 그 바로 위의 지점에서 해운사 옆까지 가설된 케이블카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