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7월에 푸른 바다 보면서
안녕하신가요. 오늘도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해보시기 바라는데요. 오늘은 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상품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션비치 cc 위치
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7월 패키지 요금
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상품은 3인 라운드로 진행할 경우 4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오션비치 CC
경상북도 영덕군에 위치한 27홀 규모의 골프장입니다. 동해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국내 대표적인 시사이드 골프장으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보면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코스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골퍼들에게 다양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탁 트인 바다 전망의 시사이드 코스
전 홀에서 동해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시사이드 골프장입니다. 바다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선박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의 외관은 우장한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지상 1, 2층까지 유리 커튼 월로 장식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클럽하우스에서 바라보면 코스와 바다가 멋진 전경을 연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편안한 숙박 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
다양한 평형의 콘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스크린 골프장, 세미나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가족 단위나 단체 모임에도 적합하답니다.
4# 현지 해산물을 활용한 고급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해산물 중심의 한식, 양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테라스에서 바다 뷰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현지 해산물로 만든 스페셜 코스의 경우에는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답니다.
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코스
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오션 코스(Ocean Course)
바다를 옆에 두고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탁 트인 동해 바다의 전망을 감상하면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의 경우 비교적 넓고 평탄한 편인데요. 그래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밸리 코스(Valley Course)
계곡과 숲을 따라 조성되었습니다.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린 설계가 특징인데요. 업다운이 심한 홀들이 있기때문에 클럽 선택을 정확하게 해야 하고, 샷 컨트롤이 중요하답니다. 자연 속에서 힐링하면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덕 골프여행 오션비치 1박2일
비치 코스(Beach Course)
해변을 따라 조성되었습니다. 바다와 인접한 홀들이 많기 때문에 바닷바람과 해저드 등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데요. 특히 바다를 향해 티샷을 해야 하는 홀의 경우 정확한 샷이 필요하답니다.
이렇게 7월에 영덕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에 대해 소개를 해보는데요. 자세하게 문의하고자 하신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강파헌 정침
1999년 3월 11일 경상북도 문화유산자료로 지정되었습니다. 조선시대에 강파 권상임이 건립한 강파헌의 정침입니다. 강파헌은 원래는 ‘ㅁ’자형이었으나 전면의 사랑채 부분이 화재로 소실되어 전면 좌측에 사랑채 부분을 다시 지어 ‘ㄷ’자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홑처마 팔작지붕의 3량가 목조와가로 정면 4칸, 측면 2칸이며, ‘ㄱ’자형의 정침과 사랑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침은 정면 4칸, 측면 2칸으로 방, 마루, 마루, 방 순서로 배치되었으며, 막돌기단 위에 자연석 덤벙주초를 깔고 그 위에 방주를 세웠습니다. 그리고 방주 상부에는 납도리와 대들보를 장식 없이 결구했습니다.
권상임은 숙종 때 청백리로 명성이 높았습니다. 인량리에서 태어나 1669년(현종 10) 문과에 급제한 뒤 사헌부(司憲府) 감찰을 거쳐 해남·풍기 현감 등을 지냈습니다. 1692년 승문원판교 겸 춘추관편수관을 지내고 이듬해 고향으로 돌아와 후학 양성에 힘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