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포웰 CC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1일차 14시 이후, 2일차 07시 이전 기준 요금으로 티업 시간에 따라서 요금이 인상될 수 있답니다.



김해 포웰 CC


김해 포웰 CC는 다른 골프 클럽과 다르게 프라이빗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자연 조건이 갖추어져 있는 18홀 회원제 골프장이랍니다. 넓은 평지에 조성된 대부분의 골프클럽과 다르게 숲속에 계단식으로 자리한 코스는 조용하게 경기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그래서 보다 품격 있는 라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골퍼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다채로운 경기 운영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중점으로 디자인한 코스로 골프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해주는데요. 곳곳에 벙커와 워터 해저드를 배치하여 핸디캡을 둔 만큼 골퍼들이 코스를 공략하는 묘미를 더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즉 라운드를 하면 할수록 새로운 과제를 얻게 되는 매력적인 골프장입니다.



김해 포웰 # 스카이 코스


전체적으로 남성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특히 4번홀은 웅장함을 가진 다른 코스와 다르게 이성적인 판단을 필요로 하는데요. 쉬워 보이지만 끝까지 긴장감을 늦츨 수 없는 그린은 골퍼들에게 재미를 선사합니다. 끈기와 집중력을 요구하며, 쉽게 정복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더 매력적입니다.


1번홀

페어웨이 우측은 해저드이고 좌측은 OB지역이 있습니다.


2번홀

그린까지 힘껏 내리치는 홀이지만 비거리에 대한 욕심보다 중앙으로의 정확한 샷이 중요합니다.


3번홀

좌우가 모두 경사인데다 중앙에 연못이 위치하고 있어서 거리감과 신중한 클럽 선택이 필요합니다.


4번홀

기량을 마음껏 펼쳐 도전할만한 모험과 보상의 대표적인 홀입니다.


5번홀

아늑한 조형으로 앞 홀에는 긴장감을 풀어주며 지금까지의 기량을 점검하고 남은 홀을 위해 재충전 기회를 줍니다.


6번홀

대표적인 레이-업 홀로, 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7번홀

거리, 페어웨이의 폭, 티 전방, 그린 우측 및 후방의 낭떠러지를 조심해야 합니다.


8번홀

3단 섹션으로 나뉜 그린은 언듈레이션이 급하지 않아서 쉬운 퍼팅으로 온 그린에 보탬을 줍니다.


9번홀

마지막 홀로 우측이 OB이고 좌측이 해저드인 내리막 경사가 있는 파 4홀입니다.

 


김해 포웰 # 힐코스


전처적으로 날렵합니다. 풍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1번홀

급한 내리막 우측 도그렉 홀로, 긴장감을 최대한 완화해 슬라이스를 주의해야 합니다.


2번홀

낙구 지역이 좌로 굽어 있지만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서 1홀에서 긴장을 풀며 안전하게 샷을 할 수 있습니다.


3번홀

페어웨이 안쪽이 약간 좁고 양 낙구지역에는 양측에서 모두 타이트하게 중앙 침투를 위한 정밀한 샷이 요구됩니다.


4번홀

전경이 매우 아름답고 워터 해저드 우측의 큰 마운드를 넘겨야 하는 중거리 파3홀입니다.


5번홀

Z자 형태로 굽어 있어 문을 건너는 티샷이 중요합니다.


6번홀

무리없는 샷으로 물을 건너 좌측으로 보내주면 시원하게 펼쳐지는 페어웨이에서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7번홀

그린 앞에 항아리 모양 작은 분지가 있고 우측에 연못이 위치하고 있어 신중한 샷이 필요합니다.


8번홀

약간 오르막이고 그린 후방의 암반을 건드리지 않도록 과도한 샷을 주의해야 합니다.


9번홀

좌측 OB, 우측 해저드 구역이지만 티샷에 큰 부담이 없습니다.



파인그로브 호텔


도심 속 소나무 숲속 아름다운 파인그로브 호텔은 김해공항에서 20분, 롯데워터파크에서 10여분 거리에 있습니다. 푸른 소나무로 둘러 쌓인 자연의 쉼터가 있는데 김해 포웰에서도 20분 거리입니다. 한국 관광협회 중앙회 호텔업 등급관리국에서 3성급으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

김해의 유적지에는


김해 전역에는 가야유적이 산재해 있습니다. 시 전체가 역사박물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히 가야의 거리에는 주변 일대 전체가 가야사 박물관이 있답니다. 그리고 유적지 중에서 봉황동 유적(국가사적 제2호)이 대표적인데요. 여기에는 ‘회현동 조개더미’가 있습니다. 중국 신나라(서기 9~22년) 때의 화폐인 화천과 탄화미, 회청색 경질 토기가 출토돼 가야사 규명의 획기적 자료를 제공한 유적이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