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일본 2인 골프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센츄리CC에서 수운전 료칸을 오픈했는데요. 요즘 일본 골프 여행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는 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일본을 찾고 있는 골퍼분들의 문의가 줄을 이루고 있는데요.
하지만 문의를 하는 날짜마다 마감이라고 해서 예약을 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도 많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주말이나 연휴에 2박 3일로 짧게 계획을 하고 계신 분들이 가장 선호 일본 골프 여행을 선호하시는 경우가 많아서입니다.
또 부부 커플로 2인 출발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만큼 오늘은 2인 출발이 가능하고 요일에 상관없이 출발할 수 있는 일본 2인 골프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센츄리CC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쿠오카 센츄리CC
후쿠오카에 위치한 일본 2인 골프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센츄리CC는 2000년에 개장한 명문 골프장이랍니다. 2010년에 JLPGA 레이디스 대회를 개최하기도 했는데요. 한일 국가 대항전 개최지이기도 하답니다. 또한 명문 골프장답게 여러 가지 대회가 개최되고 있기도 한데요.
후쿠오카 공항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골프 코스는 전체적으로 구룽지 코스이며 그린이 크고 언듈레이션이 좀 있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골프존의 컨디션은 최상급인데요. 2인으로 플레이를 하는 것도 가능하고 노 캐디, 페어웨이 카트 진입이 안 된답니다.
그리고 일본 2인 골프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센츄리CC는 치구시노 코스 10홀, 아사쿠라코스 10홀로 일본 최초의 20홀 스타일의 전략적인 골프 코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산에서 불어오고 있는 바람과 경사진 그린, 잔디 등이 절묘하게 활용한 코스 레이아웃이 일품인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 요소도 담겨 있기 때문에 즐겁게 라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센츄리 수운정 온천 료칸
일본 2인 골프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센츄리CC의 수운정은 규슈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의 아마기노토 마을에 인접해 있는 명품 골프 클럽을 말합니다. 미용에 도움을 주는 높은 수질과 좋은 온천수를 보유하고 있는 자체 온천탕에 있는 숙소인데요.
객실 내에 개별적으로 온천이 마련되어 있어서 언제나 원하실 때에 24시간으로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사쿠라의 양질의 토지를 중심으로 한 계절에 맞게 식재료를 사용하여 일품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10분 거리에 있는 아사쿠라 마을에서 철판 요리나 이자카야, 다양한 꼬치 요리, 한식점, 와규 요리 등 여러 가지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풍요로움을 느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골프 여행 상품을 원하신다면 일본 2인 골프 가능한 후쿠오카 골프여행 센츄리CC를 주목해 주시기 바라는데요.
아사쿠라는?
후쿠오카현의 중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후쿠오카시에서 남동쪽으로 약 40㎞, 구루메시의 북동쪽으로 약 20㎞ 지점에 있습니다. 시내를 북서에서 남동으로 꿰뚫는 중요간선도로인 국도386호에서 남측은 분지이고, 이 도로에서 북측인 시의 북부에서 북동부, 동부에 걸쳐서 고쇼산[을 비롯한 600~900m 정도의 산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의 서쪽 가장자리에 중심상점가와 중심철도역이 있는데요.
2006년 아마기시와 아사쿠라정, 하키정이 합병하여 만들어졌으며, 타이어 회사인 주식회사 브리지스톤과 일본의 대표 주조회사인 기린맥주주식회사, 전자부품 회사인 로무주식회사 등의 공장이 있답니다. 또한 시의 중심부에서 북동쪽으로 약 8㎞ 지점에 아키즈키지구가 있습니다. 아키즈키지구는 메이지시대 이후 지역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잃고 인구가 급감했지만 현재는 ‘지쿠젠의 소교토’로 불리는 관광지이며 많은 사람이 방문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관광지는 아키즈키성터, 아키즈키전통건조물보존지구, 고쇼산, 아키즈키메가네교, 데라우치댐, 에가와댐, 유즈키신사, 하라즈루온천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