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겨울 골프의 성지인 가고시마를 주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케도인cc 전세기로 떠나는 가고시마 골프여행 상품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기존의 정규 항공편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대한항공 전세기 항공으로 다녀올 수 있으며, 연중 온화한 기후로 인해 겨울철에 라운딩을 하기에 적합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케도인cc 전세기로 떠나는 가고시마 골프여행 상품을 이용한 후에는 온천욕을 하면서 힐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케도인cc 전세기로 떠나는 가고시마 골프여행 상품은 2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케도인 골프클럽
18홀 / 72파 / 7,080야드
일본 JPGA가 개최되었던 규수 지역에 위치한 명문 골프장인데요.
총 40개의 객실과 대욕장, 라운딩 등 여러 가지 시설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도 있답니다.
또 한 겨울에도 페어웨이가 양잔디로 되어 있어서 푸른 필드 위에서 라운딩을 할 때의 느낌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케도인 골프클럽은 1991년 숲과 호수의 마을 케도인의 웅대한 자연을 무대로 탄생했습니다. 리조트에 있는 호텔에서는 숙박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회나 결혼식을 할 수 있고 골프클럽에서는 골프와 온천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케도인cc 전세기로 떠나는 가고시마 골프여행 상품 이용 시 여러 가지 일식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필요에 따라 한국인 주방장이 한식 요리를 제공해드린답니다. 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서 의사소통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안개가 드리워진 모습입니다.
케도인cc 전세기로 떠나는 가고시마 골프여행
케도인 리조트
케도인cc 전세기로 떠나는 가고시마 골프여행 때 이용하게 되는 케도인 리조트는 골프와 온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원 스톱 서비스 체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리조트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만큼 한국인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석식은 선택이 가능한데요. 단 한국에서 출발하기 전에 사전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 또 석식에는 카이세키와 화양카이세키, 흑돼지, 샤브샤브, 소고기 스끼야끼 중 택하셔야 합니다.
2024년 1월부터 2월까지 출발일이 정해져 있는데요. 출발하는 날짜 별로 요금 차이가 있는 만큼 원하시는 날짜가 있으시다면 연락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가고시마 명소인
1.덴몬칸
덴몬칸은 가고시마 최고의 번화가입니다. 천문관이라고도 불리는데, 메이지 시대에 천문 관측을 위해 메이지관을 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별칭으로 천문관으로 불리기도 하면서 그 이름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황량하기 그지없던 곳이었으나 노면전차가 들어오면서 극장이 생기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미나미 규슈 지역의 최고의 번화가가 되었습니다. 총 42개의 크고 작은 길이 모여 천문관을 이루고 있으며 각각 전혀 다른 분위기와 역사를 간직한 채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천장을 덮은 아치 형태의 아케이드는 천문관의 가장 큰 특징이며 그 길이가 무려 2km에 이릅니다. 그리고 가고시마 향토 요리나 특산품, 최신 스위트 디저트까지 가고시마의 쇼핑과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기도 합니다.
2.시로야마공원 전망대
가고시마 시내에서 사쿠라지마를 볼 수 있는 최고의 뷰 포인트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로야마공원은 시내 중심에 위치한 높이 107m의 작은 언덕과 같은 산인데요. 잘 꾸며진 산책로와 가고시마의 기후에 자생하는 다양한 식물들을 감상할 수 있는 휴식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시로야마공원 전망대에서는 가고시마 시내와 가고시만 만, 사쿠라지마, 미나미규슈까지 전망이 가능한데요. 이 외에도 야경 포인트가 유명하답니다. 푸른 녹음이 가득한 공원은 도보를 산책하는데 있어서도 좋지만 자건거를 타고 둘러볼 수도 있기 대문에 도전해 볼 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