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직항 노선으로 비행 시간이 5시간 25분 걸리는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CC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코나키나발루를 여행하기 좋을 때는 강수량이 적은 1월에서 4월입니다. 평균 기온 21~32도로, 1년 내내 여름인데요. 건기에는 소나기가 많으며 우기에도 스콜성 소나기가 많아서 1월에서 4월이 아니라고 해도 여행을 하는데 있어 문제가 없답니다.
물가는 대체로 저렴한 편인데요.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 느림니다. 또 말레이시아는 팁 문화가 필수사항이 아닌데요. 보통 호텔 벨보이에게 감사의 뜻으로 5링킷(1500원) 정도 주시면 적당하답니다.
그런 만큼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의 리조트와 CC에 대해 소개하려 하는데요. 최고의 자연경관과 시설 및 서비스로 호평을 얻고 있답니다.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CC
골프코스가 퍼시픽 스트라 호텔과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의 주변을 감싸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가 지형에 자리잡았는데요.
27홀 챔피언쉽 골프코스로 버뷰다 잔디가 깔려있답니다. 또 전략적으로 설계가 된 해저드와 바다로 둘러 쌓여 있어서 골프의 재미를 한층 더 느끼실 수 있는데요.
또 말레이시아에서 유일하게 23시까지 나이트 골프를 즐기실 수 있고,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는 게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아마추어와 프로 골퍼 모두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CC입니다.
덧붙여 야간 골프는 최소 5팀 이상이 모여야 이용하는 게 가능한데요.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CC 더테라스
더테라스 레스토랑은 여러 가지 퓨전 아시안 메뉴가 있고 테라스에 앉아서 27홀 코스를 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한국인 손님들을 위해 비빔밥 등의 한식 메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자연 친화적으로 넓게 펼쳐져 있는 리조트인데요.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전통미가 가미되어 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또 말레이시아 사바 룽구스 부족의 롱하우스 스타일로 된 거대한 로비가 있는 멋진 리조트이기도 한데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디럭스 가든뷰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디럭스 씨뷰
퍼시픽 수트라 호텔
이국적인 분위기가 품격있는 500개의 객실이 있답니다. 27홀의 광활한 골프장은 물론 남중국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퍼시픽 수트라 호텔 디럭스 골프뷰
퍼시픽 수트라 호텔 디럭스 씨뷰
마리라 컨트리 클럽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중심에 있는데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또 해양스포츠나 육상스포츠 등 역동적인 에너지가 공존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러 가지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12레인의 볼링장과 키즈클럽, 게임룸, 영화관, 테니스코트, 카라오케,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인 럭셔리 크루즈가 있습니다.
푸트리 수트라 요트
12명까지 승선할 수 있고 선상파티와 스노쿨링, 낚시 등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남중국해는?
태평양의 속해로, 중국에서는 남해라고 부릅니다. 바다의 북단은 타이완해협으로 동중국해와 연결되어 있는데요. 중국 본토의 연해에는 타이완섬과 하이난섬 외에 많은 도서가 있습니다. 또한 앞바다에는 광둥성에 속하는 둥사와 시사·중사·난사 등 4개 군도가 산재하고 있는데요.
이 섬에는 푸젠 ·광둥 두 섬의 어민들이 출어하여 대모 등의 바다거북과 해삼 ·성게 ·소라 ·해인초 등을 채취하는 외에 시사군도의 융싱섬 등지에서는 두껍게 퇴적되어 있는 조분석을 채취하고 있습니다.
또 해안 주변에는 산터우·홍콩·잔장·베이하이 등의 양항이 많은데요. 하이난섬의 위린 ·하이커우 등도 우수한 항구랍니다. 연안교통 외에도, 베트남의 하노이와 항로를 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