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문의주시는 일본골프여행 나가사키 오션 팰리스 상품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한화그룹이 운영하고 있으며 '육지속의 바다'라고 불리는 일본 큐슈 오무리만 해안가에 위치한 씨사이드 코스로, 천혜의 자연 조건을 갖추고 있답니다.
요즘 우리나라의 날씨는 영하 14도로, 체감온도는 영하 20도입니다. 하지만 나카사키의 경우 영상 3도인데요. 즉 우리나라보다 10도 이상 기온이 높답니다. 그래서 온화한 날씨로 인해 겨울 골프에 제격인 일본골프여행 나가사키 오션 팰리스 상품인데요.
이러한 일본골프여행 나가사키 오션 팰리스는 사계절 날씨가 온화해서 골프를 즐기기에 최고의 날씨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또 오션팰리스는 회원제 골프장인데요. 나카사가키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답습니다.
일본골프여행 나가사키 오션 팰리스
18홀 / 72파 / 6,280야드
리아스식 해안의 굴곡을 따라서 조형미 넘치는 홀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는 다른 골프장에서 볼 수 없는 특징이랍니다. 또 씨사이드 코스를 가지고 있는 만큼 바다를 향해 골프를 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전장이 짧고 코스와 그린 난이도가 보통이랍니다.
그리고 카트가 페어웨이 진이이 가능한데요. 매홀 티샷을 할 때마다 뷰가 끝내주는 만큼 스윙할 맛이 난답니다. 또 18홀 중 8개의 홀은 바다를 끼고 있으며 해협을 넘기는 샷이 필요한 홀이랍니다. 그래서 넘기는 샷의 쾌감을 느낄 수 있고, 이로 인해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골프여행 나가사키 오션 팰리스
리조트
리조트는 중세 고전풍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온천을 즐기기에 적합한데요. 59개의 객실이 있는 호텔과 야외수영장, 테니스코트, 요트 계류장 등 레저시설이 함께 있답니다.
전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고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사계절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며 고요하게 있다 갈 수 있는 호텔이기도 하답니다.
호텔 1층에는 아일랜드 뷰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일식 : 오세나베, 샤브샤브, 스끼야끼, 야끼니꾸 등
한식 : 김치찌개, 된장찌개, 부대찌개, 돌솥비빔밥 등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는 중식메뉴로 나카사끼 짬뽕과 사라우동, 카레키츠, 덴뿌라 우동세트, 스테이크 세트, 수제햄버거 세트, 카레라이스, 장어덮밥, 닭튀김세트와 맥주, 각종 음료가 있는데요. 토요일의 경우 뷔페식으로 준비가 된답니다.
그리고 3월 말에서 4월 초순에 나카사키 시내에 벚꽃이 만개할 것이 예상되는데요. 그런 만큼 3월 예약이 마감된 날이 많답니다. 그러니 서둘러 일본골프여행 나가사키 오션 팰리스 상품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나가사키의 특산물
나가사키는 일본 최초의 개항지로 동서양을 불문한 각국의 문화가 가장 먼저 유입되었습니다. 여러 나라 사람들이 들여온 문화가 나가사키에서 일본식으로 변형되어 수많은 특산품이 생겨났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쫄깃한 식감으로 유명한 나가사키 카스텔라입니다. 이외에 오르골, 유리공예, 커피 등 서양문화의 영향을 받아 나가사키의 특산품이 된 것들이 많습니다. 또한 일찍이 나가사키에 정착해 마을을 이루고 살던 중국인의 영향으로 다양한 중국 음식과 다과류가 특산품이 되었으며 긴센베, 가쿠니즈츠미, 고기찐빵 등이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이 중에서 나가사키 카스텔라에 대해 말해보자면 16세기 중반, 무역이 활발하던 나가사키 항구에 포르투갈로부터 발효빵과 함께 일본 최초로 카스텔라가 전해졌습니다. 카스텔라는 원래 부드러운 식감이지만 일본인의 입맛에 맞춰가면서 지금의 '나가사키 카스텔라'가 생겨났습니다. 밀가루, 설탕, 달걀을 같은 양 넣고 오븐에 굽던 레시피가 일본화되면서 물엿이나 꿀이 들어가고, 서양의 오븐을 대신해 새로 개발된 일본식 카스텔라 전용 솥에서 구워졌습니다. 나가사키 카스텔라는 쫀득한 식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