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도 아침이면 날씨가 몹시 춥습니다. 다음 주에도 아직 아침에는 날씨가 추울 것 같은데요. 이제 곧 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막바지까지 버티고 있는 추위에 잘 대비하셔서 건강이 상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라카이 샌드파인 1박2일 골프여행. 동해안 골프여행
샌드파인 GC
강원도 강릉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5월에 개장한 국내 18홀 명문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코스 관리가 잘 되어 있고 품격이 놓은 친환경적인 골프장이기도 한데요. 날씨가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고, 또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온화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즉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라카이 샌드파인 1박2일 골프여행. 동해안 골프여행 상품인데요.
동해바다 수평선 위로 일출이 솟아오르고 산 너머로 지는 석양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하기 좋답니다. 그리고 울창한 소나무 숲이 바람을 막아주는데요. 이 소나무 숲을 따라 조용히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라카이 샌드파인 1박2일 골프여행. 동해안 골프여행
1번홀
아웃코스 시그니처홀인 1번홀은 푸른 동해바다와 아름다운 금강송을 감상하면서 티샷을 하는 시작홀입니다. 랜딩존이 비교적 넓기 때문에 커다란 자연암을 향해 편안하게 티샷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세컨샷은 급격한 내리막과 좁아보이는 레이아웃으로 매우 신중하게 클럽 선택을 해야 한답니다.
그러나 세컨샷 공략만 잘 할 경우 짧은 어프로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파를 기록하는데는 무리가 없는데요. 티 앞쪽으로 펼쳐져 있는 억새밭과 감나무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자연의 풍광이 무척 아름답답니다.
라카이 샌드파인 1박2일 골프여행. 동해안 골프여행
13번홀
인코스의 시그니티홀인 13번홀은 고요한 폰드와 긴 벙커를 넘기면서 온 그린에 도전을 해야 하는 매우 난이도가 높은 홀이랍니다. 첫 샷부터 공략 포인트를 명확하게 해서 전략적으로 어프로치가 되어야만 정복을 할 수 있습니다.
라카이 샌드파인 1박2일 골프여행. 동해안 골프여행
클럽하우스
속이 붉은 빛을 띄고 있는 대적송에서 영감을 얻어 전체적인 컬러와 분위기에 맞게 클럽하우스 자체를 자연의 일부인 것처럼 자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입구에는 미루나무가 있기 때문에 운치가 있고 아름답습니다.
라카이 샌드파인 1박2일 골프여행. 동해안 골프여행
리조트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 앞에 있습니다. 참고로 리카이는 하와이 원주민어로 빛나는 바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요. 전 객실이 푸른 동해바다를 향해 열려 있답니다. 그리고 웅장한 대관령 능선과 경포호까지 감상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동해바다의 푸른 빛깔을 리조트 전체에 담고 있답니다. 그러니 봄맞이 여행, 라카이 샌드파인 1박2일 골프여행. 동해안 골프여행 상품과 함께해보세요.
소나무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나무입니다. 전국 산야에 자라는 상록 침엽수로, 줄기 윗부분의 껍질이 적갈색입니다. 잎은 2개씩 달리며 2년 후 가을에 떨어지는데요. 한 나무에 밑씨솔방울(겉씨식물의 암꽃)과 꽃가루솔방울(겉씨식물의 수꽃)이 따로 달리는 암수한그루(1가화)로 5월에 핍니다. 그리고 종자솔방울은 2년에 걸쳐 성장하며, 종자에는 흑갈색의 날개가 달려 있습니다. 잎과 꽃가루를 식용하며, 나무는 목재로 쓰입니다.
이러한 소나무에는 금강송과 반송, 해송, 백송, 리기다소나무가 있습니다. 금강송은 강원도와 경상북도에 분포하고, 반송은 아래서 가지를 많이 치며, 주로 조경용으로 심깁니다. 또 해송은 바닷가에 주로 자라며 소나무와 같이 잎이 2장 모여나는데, 줄기 위아래 부분이 모두 흑갈색이며 소나무보다 잎이 억셉니다. 백송은 다양한 외래 소나무가 도입되어 공원 등에 심겨져 있습니다. 600여 년 전 중국에서 들어온 백송은 줄기가 밋밋하며 비늘처럼 벗겨진 곳이 회백색을 띠는데 잎이 3장 모여 납니다. 그리고 리기다소나무는 해방 후 야산에 많이 심겨졌는데요. 북아메리카 원산으로 3장의 잎이 모여 납니다. 줄기는 곧게 자라며 윗부분이 붉은색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