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기 전에 한번은 꼭 가봐야 하는 나라로 꼽히는 라오스에서 즐길 수 있는 라오스 부영cc , 라오스 골프여행 상품에 대해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 부영CC는 2010년 1월 라오스 수도 비엔티엔 근교에서 개장을 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부영 시게임즈 골프클럽 SEA Games Golf Club인데요. 개장과 동시에 라오스를 대표하는 명소로 떠올랐으며, 모든 홀이 국제 규격으로 설계되었고 인근 골프장보다 규모가 크고 각종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답니다.
그리고 비엔티엔에서 팍산 방향으로 18km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3개 코스와 27홀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 부영건설에서 첨단 공법과 시설을 도입해 건설했는데요.
A코스는 페어웨이가 좁고 난이도가 높으며 정확한 샷을 요구합니다. 평탄하면서 과감한 도전정신을 필요로 합니다.
B코스는 페어웨이를 따라 라오스 특유의 토종 수목을 심어서 자연환경이 뛰어난데요. 페어웨이 착시로 거리를 가늠하기 어려운 홀이 많기 때문에 거리 목이나 캐디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C코스는 친환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고 장타자에게 유리한 킨 코스입니다.
상기 금액은 라오스 부영cc , 라오스 골프여행 1박당 요금인데요. 주중 3박5일 라오스 부영cc , 라오스 골프여행 시 70,000원 x 3박 = 210,000원입니다. 그 후에 상기요금에 항공료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라오스 부영cc , 라오스 골프여행은 1일 36홀 의무라운딩이 아니고 기본 18홀과 36홀 중 선택해서 라운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박당 요금은 동일합니다.
부영 시게임즈 골프클럽
27홀 / 108파 / 11,000야드
비엔티엔 국제공항에서 약 40분 소요
부영 골프텔
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12평과 37객실, 더블 16객실,
디럭스 14평 더블룸 26객실입니다.
또 라오스 부영cc , 라오스 골프여행은 비엔티엔 시내까지 40분 거리인데요. 오전에 라운딩을 하고 나서 오후에는 시내로 나가 여유있게 즐기고 오셔도 된답니다.
비수기 시즌이며 2인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눈 여겨볼만한 라오스 부영cc , 라오스 골프여행입니다.
라오스의 왓 시 사켓
테라스와 5층 지붕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태국 양식의 건축물입니다. 1827년 태국 시암 왕조의 침입 때 유일하게 파괴되지 않은 사원인데요. 이는 왓 시 사켓이 태국 양식으로 지어져 침입자들에게 신성한 느낌을 주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프랑스 식민시절인 1924년과 1930년에 각각 복원작업이 이루어졌는데요. 본당의 내부에는 신화, 설화 등을 그린 벽화가 있고, 회랑에는 16세기부터 19세기에 만들어진 약 6,800여 점의 불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회랑 내부 벽에는 조그마한 벽감(장식을 목적으로 벽을 움푹하게 파서 작은 불상 등을 놓을 수 있도록 한 것을 뜻합니다.)이 줄지어 있으며, 그 곳에 은과 도기로 만든 소형 불상들이 놓여 있습니다. 벽감 아래의 긴 선반에는 소재와 크기가 다양한 300여 개의 좌상과 입상이 있습니다. 그밖에도 드럼 탑과 대형 나가(N불교의 뱀 형상 신화 동물을 말합니다.) 등이 있습니다. 사원 주변은 회랑과 열대수가 둘러싸고 있으며, 매일 아침 예불과 탁발 의식이 열립니다.
라오스의 파탓루앙
‘위대한 불탑’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6세기 셋타티랏왕 시대에 건축된 부처의 사리탑으로 도심으로부터 4km거리의 타논탓루앙의 끝, 13세기 초에 세워진 크메르사원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탑이 세워진 후 주변에 4개의 사원이 세워졌는데요. 현재는 북쪽의 왓탓루앙너아와 남쪽의 왓탓루앙따이 만이 남아 있습니다. 왓탓루앙너아에는 라오스 불교의 종정이 살고 있습니다.
파탓루앙은 19세기 태국의 침략으로 파괴되었으나 1935년 복원되으며, 탑에는 부처의 유발과 가슴뼈가 소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건물의 건축양식은 라오스 전통 문화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불교도와 라오스 독립에 상징적인 의미가 담긴, 라오스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 기념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