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황금연휴인 5월 초에 더날 수 있는 해외골프여행인 중국 연태골프 , 연태골프여행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연휴에는 국내 골프장의 그린피가 주말 요금 적용이어서 무지 비싼 편인데요. 특히 5월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안천공항 출발기준으로 1시간 10분이면 해외에서 골프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중국 연태골프 , 연태골프여행 상품을 보여드리는 것인데요. 비행시간이 가까워서 부담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랍니다. 또 연태는 직장인 골퍼들도 부담없이 금, 토, 일 일정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올해 5월 첫 주는 황금연휴인데요. 5월 3일 금요일 출발로 3박4일 중국 연태골프 , 연태골프여행입니다. 단령(취곡), 국제, 성지, 불광CC 중 3색 라운딩을 하는 게 가능한데요.
항공안내
산동항공(인천-연태) 21:45~21:55
산동항공(연태-인천) 18:25~20:45
중국 연태골프 , 연태골프여행
단령CC(취곡코스)
카트는 2인 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인 1캐디인데요. 그러나 골프장 상황에 따라 특별한 경우 4인 1카트, 4인 1캐디로 배정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연태는 전 골프장이 페어웨이 진입이 되지 않습니다. 단령CC 부대시설로 골프텔, 드라이빙레인지, 레스토랑, 헬스장 등이 있는데요. 특히 드라이브레인지는 아주 시설이 좋고 연습 벙커도 백사부터 흑사까지 다양한 모래 종류로 잘 되어 있답니다.
중국 연태골프 , 연태골프여행
남산 국제 CC
남산 국제 CC는 코스가 아기자기해서 눈이 호강한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쉽지 않답니다. 14번홀인 아일랜드홀에서 짧아도 길어도 해저드에 퐁당 빠지기 쉬운데요. 그래서 정확한 아이언 방향감이 좋아야 한답니다. 또 명문 골프장 답게 페어웨이와 그린이 아주 돟답니다.
중국 연태골프 , 연태골프여행
천홍호텔
중국 연태골프 , 연태골프여행 숙박은 용구 시내에 있는 천홍호텔을 이용하게 되며 2인 1실 트윈룸입니다. 새로 생긴 호텔이어서 내부도 고급스럽고 깔끔한데요. 2층 레스토랑에서 조석과 석식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또 석식은 뷔페식으로 나오고 샤브샤브와 딤섬, 꼬치 등 여러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천홍호텔 석식에서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호텔 주변에는 예쁜 커피숍과 마트도 있습니다.
중국 연태의 가볼만한 곳
1) 빈하이관광루
시가지 북단의 옌타이산에서 시작하여 동쪽으로 이어져 있는 관광로입니다. 가까운 곳에 해안이 자리하고 있으며 시가지를 관통하여 양마다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디이하이수이위창, 장위주문화박물관, 웨량만, 둥파오타이, 궈지후이잔관, 디얼하이수이위창, 황하이여우러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특색을 가진 여러 나라의 영사관 건축물도 볼 수 있습니다.
2) 장위주문화박물관
199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장위궁쓰가 있던 자리에 세워진 박물관인데요. 약 100여 년 전에 지어진 지하의 술 저장실과 전시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하의 저장실은 깊이 약 7m로 1894년에 착공하여 1903년에 완공되었는데요. 당시 아시아에서 유일한 지하 저장고였으며, 직접 술을 시음할 수 있습니다. 전시실은 리스팅, 주원화팅, 룽위팅, 수화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위주의 역사를 체계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3) 룽왕마오
옌타이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 중 하나로 산 정상의 북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북향으로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데, 명나라 때 이곳에 가뭄이 멈추지 않자 세운 사당이라고 합니다. 사당을 세운 후 많은 비가 내려 가뭄이 해소되었다 해서 이 때부터 많은 이들이 사당을 찾고 있습니다.
4) 구파오타이
청나라 말기 베이양대신 리홍장이 광서제의 명으로 이곳에 세운 포대입니다. 독일에 부탁하여 당시 가장 앞선 기술을 갖췄던 커루보 대포를 설치했지만 불평등조약에 의해 철거되고 지금은 터만 남아 있습니다. 관광 명소로 부상하면서 대포 두 대를 새로 설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