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조금 춥습니다. 하지만 갈수록 날이 풀리고 있기 때문에 전남 골프장, 보성CC , 전라도 골프장 예약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전남 지역에서 많이 가는 골프장인 전남 골프장, 보성CC , 전라도 골프장 예약 3월, 4월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전남 골프장, 보성CC , 전라도 골프장 예약
전남 보성에 있으며 전장의 길이는 6,503m이고 정규 대중제 18홀 골프장입니다. 호남정맥의 주월산 청정지역에 있는데요. 겨울에는 포근하고 여름에는 다른 지역보다 기온이 낮은 해양성 기후로 연중 라운드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골프장 내에 미술관이 있는 만큼 고객 및 지역민들의 문화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서 상시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또 호텔 다향과 수목원, 녹차밭 등이 있는데요. 그래서 머무르면서 자약 속에서 휴식을 하고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답니다.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서 계단형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모든 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흔하지 않은 코스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운틴 코스와 레이크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마운틴 코스는 웅장한 산과 계곡 아래 조성되어 있습니다. 변화가 심한 홀이 많아서 정교한 샷을 구사하는 골퍼에게 유리하답니다. 또 레이크 코스는 페어웨이가 편안하고 잔잔한 호수가 많은 코스인데요. 그래서 마음껏 샷을 구사해도 모두 포용할 것 같은 코스랍니다.
ㅁ 마운틴코스
도전적이면서 터프한 남성적인 코스입니다.
ㅁ 레이크코스
섬세하면서 개성있는 코스입니다.
전남 골프장, 보성CC , 전라도 골프장 예약
클럽하우스
친환경적인 요소를 내부 깊숙이 끌어들여서 쾌적한 내부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주변 경관을 고려해서 스카이 라인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경사의 지붕 형태를 주변 질서와 순화되고 친근감을 주는 요소를 부여했는데요. 현대의 복잡한 도시 생활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자연경관과 관련된 전원적이면서 쾌적한 환경의 클럽하우스가 되도록 했답니다.
전남 골프장, 보성CC , 전라도 골프장 예약
호텔 다향
남해안 다도해의 아침을 밝히는 일출로 하루를 시작하면서 득량만의 넓은 평야와 호수, 시골 마을의 밥 짓는 광경을 보며 안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황토찜질방과 노래방, 야외수영장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스탠다드형, 디럭스형, 스위트룸, 로얄 스위트룸, 55평(패밀리룸), 편의점 등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비용으로 골퍼와 가족 모두 여유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전남 골프장, 보성CC , 전라도 골프장 예약
ㅁ 8평, 2인실
원룸형으로 싱글베드 2개와 발코니, 욕실 1개가 있습니다.
전남 골프장, 보성CC , 전라도 골프장 예약
ㅁ 28평, 4인실
룸 2개가 있는데 각 방에 싱글베드가 2개씩 있습니다. 거실과 욕실 2개, 발코니가 있습니다.
보성다원
보성군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차를 재배하는 지역으로, 《동국여지승람》 《세종실록지리지》 등 여러 문헌에 차의 자생지로 기록되어 있을 만큼 한국 차의 본고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도 보성군에서 생산되는 차는 전국 차 생산량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차나무 재배가 활발한데요. 이러한 보성다원은 대량으로 생산되는 보성군의 대규모 차 생산단지, 곧 차나무 재배단지를 통틀어 일컫으며, 주로 보성읍에서 회천면에 걸쳐 대규모 단지가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보통 이 일대의 재배단지를 가리킵니다. 이 일대에 인공 차밭이 들어서기 시작한 것은 1939년부터로, 1960년대에는 현재의 330ha보다 훨씬 넓은 600ha의 차밭이 조성되기도 하였다. 이후 국내의 차산업이 부진해지면서 재배면적이 줄어들었다. 재배 농가 수는 221 농가이며, 연간 4,830톤(마른 잎 966톤)이 생산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