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큽니다. 그래도 낮에는 날씨가 제법 온화하고 따뜻해서 햇볕을 쐬며 꽃구경을 하거나 라운딩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짧고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일본 도쿄의 나리타 골프장 예약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나리타 골프장 예약 4색 패키지
나리타는 1년 내내 온화하며 여름에도 비가 많이 내리지 않습니다. 겨울에는 눈을 거의 볼 수 없을 정도로 포근해서 골퍼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는데요.
지역별 항공사 안내(매일 출발)
ㅁ 인천 - 조조 / 조석 / 석석
ㅁ 부산 - 조조/ 조석 / 석석
ㅁ 대구 - 조조
ㅁ 청주 - 조조 / 조석 / 석석
제주항공과 에어로케이항공은 나리타공항 3터미널 도착하며, 2터미널로 이동하여 미팅을 해야 합니다. 참고로 3터미널은 일반 차량의 진입이 불가능합니다.
4인 시 기본 차량
나리타 골프장 예약
스카이웨이 컨트리클럽(아코디아 소속)
18홀 / 72파 / 6,829야드
아코디아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는데요.
페어웨이가 넓고 완만한 지형에 숲과 연못들로 이루어져 있는 골프 코스랍니다.
나리타 골프장 예약
글렌옥스 컨트리클럽(아코디아 소속)
18홀 / 72파 / 6,972야드
1898년 5월 27일에 개장을 했는데요.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답니다. 전략성이 풍부한 아웃코스의 경우 짧은 거리와 색다른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코스는 페어웨이가 넓어서 길게 치는 재미가 있답니다. 일본골프운영회사인 아코디아 그룹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나리타 골프장 예약
오크 힐스 컨트리클럽 (아코디아 소속)
18홀 / 72파 / 6,900야드
1982년 5월 30일에 개장을 했습니다.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는데요. 일본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벤트 원 그린코스이며, 미국 분위기가 납니다. 양잔디의 종류 중 하나인 벹트 잔디 한 종류로만 그린을 만들었는데요. 그린이 넓고 도처에 연못이 이어진 코스로 전략성을 세우는 게 중요하답니다.
나리타 히가시 컨트리 클럽(아코디아 소속)
18홀 / 72파 / 7,107야드
울창한 나무로 구성된 자연림이 주는 풍성한 느낌의 경관이 일품인 구릉코스입니다. 전략성이 높은 홀이 많고, 특히 18번홀은 티에서 그린까지 연못과 크릭이 교묘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전략성 못지 않게 아름다운 경관도 예술인 명문홀이랍니다.
나리타 골프장 예약
아파 호텔 게이세이 나리타 에키마에
게이세이 나리타역 바로 앞에 있는데요.
체크인은 셀프이며, 여권을 찍고 간단히 입력을 하면 끝입니다. 체크아웃을 할 때는 객실키를 기계안에 넣으면 됩니다. 2층에서 15층까지 있고, 스파가 2층에 있습니다. 천연온천 대욕장이 있으며 새벽 1시까지 운영합니다. 숙박객은 이용료가 무료랍니다.
나리타는
도네강으로 이바라키현과 나누어지는 지바현 북쪽 료소고원에 자리잡고 있으며, 도쿄에서 동쪽으로 60㎞ 떨어져 있습니다. 서쪽으로 낚시터로 유명한 인바호수가 있고, 동남쪽으로 골프장과 땅콩농장이 있는 호쿠소 평원이 있습니다. 원래 쌀·땅콩·고구마 등을 생산하는 농업과 말을 방목하는 목축업이 발달했고, 제2차 세계대전 후에는 배추·수박 등 원예농업이 보급되었습니다.
나리타산 신쇼사가 들어선 후에는 연중 수많은 참배객들로 관광업이 크게 발달하였습니다. 1966년 시 동쪽의 산리즈카가 신도쿄 국제공항의 부지로 선정되어 1978년 5월에 완공됨에 따라 관련기업과 근로자들을 수용하는 나리타 뉴타운이 조성되었습니다. 게이요와 가시마 공업지역을 연결하는 도로가 있고, 히가시간토 자동차도로가 신공항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