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26일 일요일부터 5월 29일 수요일까지 3박 4일로 떠날 수 있는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상품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으며, 골프와 온천, 관광, 쇼핑, 먹거리 모두 가능합니다.
골프장
호텔에서 30분 이내 거리에 있는 골프장으로 안내를 해드립니다. 전략성을 꾀하는 코스들로 현지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나리타 히가시cc
18홀 / 72파 / 7,122야드
완만한 업다운이 있는 구릉형 코스로, 5개의 티박스가 있어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레벨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답니다. 울창한 나무와 자연림이 주는 풍성함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18홀은 티에서 그린까지 연못과 크릭이 절묘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 전략성 못지않게 아름다운 경관도 즐길 수 있는 명문홀로 유명하답니다.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쿄 컨트리클럽
18홀 / 72파 / 6,595야드
적당한 업다운이 있는 구릉형 코스입니다.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시바야마 GC
18홀 / 72파 / 6,580야드
완만한 업다운이 있는 평지형 코스입니다.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글렌옥스cc
18홀 / 72파 / 6,972야드
완만한 업다운이 있는 산림형 코스로, 나리타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이나 시내에서 접근성이 좋은데요. 전략성이 풍부한 18홀 중 아웃코스는 짧은 거리와 색다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인코스는 페어웨이가 넓어서 길게 치는 재미가 있답니다. 또 그린은 엄청 넓고 기복이 꽤 많은데요. 인, 아웃코스 모두 전략성이 필요하답니다.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스카이웨이cc
18홀 / 72파 / 6,829야드
완만한 업다운이 있는 구릉형 코스로, 토너먼트 등이 많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전장이 길지 않으나 페어웨이가 좁기 때문에 신중한 샷이 요구됩니다.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오크힐즈cc
18헐 / 72파 / 6,900야드
완만한 업다운이 잇는 구릉형 코스입니다. 나리타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데요. 일본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벤트 원 그린 코스이며, 미국 골프코스 분위기가 난답니다. 양잔디 종류 중 하나인 벤트 잔디 한 종류로만 그린을 만들었습니다.
호텔 안내
인터네셔널 리조트호텔 도쿄 유라쿠죠
넓은 객실과 노천탕이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및 카페, 헬스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편의점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다른 일본 호텔과 비교하면 객실이 엄청 넓답니다.
헬스장과 실내 수영장이 있습니다.
85야드 길이의 어프로치 연습 가능한 골프 연습장이 있습니다.
객실 건물에서 나와 1분 정도 위치에 온천 시설이 있는데요. 각 종 TV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등장했답니다. 내부는 옛도시 마을 느낌이 나도록 재현한 인테리어인데요. 노천탕과 사우나를 즐기면서 시원한 생맥주도 한잔 마시며 힐링골프여행을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13시에서 22시입니다.
저녁에는 분수쇼도 있습니다.
노천탕과 사우나, 암반욕까지.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여행 부부조인 여행
패키지 특전
온천시설 무료 이용
- 노천탕, 암반욕, 실내수영장, 사우나에 관내 이자카야(유료)까지 갖춘 온천스파 시설을 숙박기간 내내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헬스장, 수영장 무료
- 1층 헬스장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하는 게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나리타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로 이동을 하는 게 가능합니다. 셔틀버스로 약 30분이 소요됨, 나리타역에서 도보 10분이 소요됩니다.
대형쇼핑몰인 이온몰 나리타에서 면세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동전파스와 안약, 두통약, 캬베진 등 선물용으로 좋은 약을 살 수 있고 무인양품이나 다이소, 산리오 등 인기샵 등이 있습니다. 또 호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게 가능합니다.
나리타시는
도네강으로 이바라키현과 나누어지는 지바현 북쪽 료소고원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쿄에서 동쪽으로 60㎞ 떨어져 있는데요. 서쪽으로 낚시터로 유명한 인바호수가 있고, 동남쪽으로 골프장과 땅콩농장이 있는 호쿠소 평원이 있습니다. 원래 쌀·땅콩·고구마 등을 생산하는 농업과 말을 방목하는 목축업이 발달했고, 제2차 세계대전 후에는 배추·수박 등 원예농업이 보급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