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달랏골프여행 봄의 도시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선선한 날씨에 사계절 꽃이 피고 숲과 정원, 폭포, 호수 등 청정한 자연에서 숨 쉴 수 있는 고원도시 달랏인데요.
달랏골프여행 봄의 도시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3색 추천 포인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영원한 도시 달랏에서 1200m 이상 고원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지루함을 느낄 일 없는 일정입니다.
# 달랏직항 제주항공으로 더욱 편리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 노쇼핑 클린 투업니다.
# 베트남 맛집과 빼어난 자연의 달랏 관광입니다.
달랏골프여행 봄의 도시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골프장 안내
쌈뚜엔람
달랏 뚜엔람 호수 국립 관광지의 계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홀 골프장으로 7,200야드 이상의 길이로 국제 표준에 따라 설계되고 건설되었습니다. 뚜엔람 스위스벨 리조트 옆에 있습니다.
달랏골프여행 봄의 도시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더 달랏
달랏 1200 골프장은 2015년 11월에 달랏에서 오픈한 세 번째 골프장이랍니다. 2016년 KLPGA 윈터 투어 레이드스 챔피언쉽 개최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해발 1200m에 있어서 연중 기온이 15~22도입니다. 그래서 야외 활동을 하기에 좋답니다.
달랏골프여행 봄의 도시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달랏 팰릭스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18홀 골프장입니다. 베트남 마지막 국왕인 바오다이 국왕이 추진해서 1922년에 바오다이 국왕의 개인 골프장으로 6홀 개장한 10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데요. 1945년 전쟁이 일어나면서 오랜 기간 동안 운영을 멈추었고, 1994년 재개방을 하면서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역사적인 골프장이랍니다.
달랏골프여행 봄의 도시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호텔 안내
콜린 호텔
나 혼자 산다 팜유패밀리가 다녀와서 더 유명해진 4성급 호텔입니다. 2019년에 개장을 했는데요. 야시장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달랏 야시장까지 이어지는 보행자 계단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달랏골프여행 봄의 도시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골프밸리호텔
달랏 시내 중심부에 있습니다. 16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4성급 호텔로, 접근성이 양호하고 객실마다 발코니가 있기 때문에 최고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답니다.
라달랏호텔
최고의 럭셔리 호텔 중 하나입니다. 295개의 객실이 있으며, 달랏의 녹지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거대한 로비에는 달랏의 상징인 벚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니 달랏 골프장과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고원지대인 만큼 여름에도 시원하게 골프를 즐기실 수 있으며, 골프 외에도 관광과 휴양까지 하기에 좋습니다. 더욱이 초특가로 떠나보실 수 있답니다.
베트남의 달랏은 어디일까요?
베트남 중부 럼비엔 고원의 해발 1,500m 지점에 있습니다. 럼동성의 성도인데요. 경제 중심지인 호찌민에서 북동쪽으로 약 300km 떨어져 있습니다. 지명은 라틴어 "Dat Aliis Laetitiam Aliis Temperiem(어떤 이에게는 즐거움을, 어떤 이에게는 신선함을)"에서 유래했으며, 프랑스 식민 정부가 이 표현을 줄인 달랏이라는 지명을 정식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소나무 숲이 우거지고 기후가 쾌적해서 '봄의 도시'라고도 불리는데요. 프랑스령 인도차이나 시기인 20세기 초에 휴양지로 개발되었습니다. 교외에는 일본이 전쟁 배상으로 1959~1964년 건설한 다님 댐이 있습니다. 자연 풍경으로 유명해지면서 하롱과 다낭에 이어 베트남의 인기있는 고원 관광지로 부상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