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제주골프여행 부영cc/더클래식cc/ 에코랜드cc 1박 2일 상품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따로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항공료가 불포함된 제주골프여행 부영cc/더클래식cc/ 에코랜드cc 상품인데요.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수망리 628-105에 위치한 부영cc (퍼블릭 골프장)는 총 27홀(사랑, 우정, 원앙)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비수기 시즌이어서 요금도 많이 저렴해졌고, 2인 라운딩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다들 제주도가 비싸고 바가지요금이 심해서 일본을 찾고 계신 경우가 많아지고 있지만 그래도 가성비와 가심비 좋은 곳에서 저렴하게 라운딩을 해보고자 하신다면 제주골프여행 부영cc/더클래식cc/ 에코랜드cc 상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골프여행 부영cc/더클래식cc/ 에코랜드cc 상품은 골프텔인 부영 관광호텔에서 2인실인 15평, 4인실인 30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부부팀이나 친구모임 모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18홀이 부족하다고 생각된다면 9홀 추가 라운딩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9홀을 추가할 경우 주중에는 40,000원, 주말에는 55,000원을 지불해 주시면 된답니다.
또 제주골프여행 부영cc/더클래식cc/ 에코랜드cc 상품은 조식이 포함되지 않는데요. 조식의 경우 현장 결제를 해주시면 되고, 1인 13,000원입니다. 그리고 항공편과 렌터카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예약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마음은 벌써 제주도이지만 예약을 하기까지 결정을 내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생각이 났을 때 바로 예약을 하는 결단이 필요한데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해결을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제주골프여행 부영cc/더클래식cc/ 에코랜드cc 상품에 대해 연락을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제주도의 혼인지
1971년 8월 26일 제주특별자치도 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 마을 서쪽 지경의 숲에 자연적으로 생성된 약 500평 정도의 큰 연못인데요. 이 연못에는 제주특별자치도의 삼성신화에 등장하는 3신인과 3공주가 혼인하였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연못 남쪽에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기록된 현무암 비가 세워져 있다.
아득한 옛날 모흥이라는 곳에서 고을나·양을나·부을나라는 3신인이 솟아 나왔습니다. 이들은 수렵과 어로를 하며 생활하였는데요. 하루는 이들이 한라산에 올라가 멀리 바라보니 동쪽 바다 위에서 오색찬란한 나무상자가 떠내려와 해안에 머물러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3신인이 내려가서 목함을 열어 보았더니. 그 안에는 알 모양으로 된 둥근 옥함이 있고 관대를 하고 자의를 입은 사자가 있었습니다. 사자가 나와 옥함을 열었는데, 그 안에는 푸른 옷을 입은 15∼16세 가량의 3공주와 우마 및 오곡의 종자가 있었습니다.
사자가 3신인에게 말하기를, “나는 동해 벽랑국의 사자요. 우리 임금께서 이 세 분 공주를 두셨는데, 혼기가 차도록 배필을 구하지 못해 안타깝게 여기고 계셨소. 그러던 중 서해 높은 산에 3신인이 있어 장차 나라를 세우고자 하나 마땅한 배필이 없다는 걸 아시고, 신에게 명하여 3공주를 모시고 오게 하였으니, 마땅히 배필로 삼아 대업을 이루소서.” 하고는 홀연히 구름을 타고 사라져버렸습니다. 3신인은 나이 순에 따라 3공주를 각각 배필로 정하고, 이들을 맞아 이 연못에서 혼례를 올리고, 그 함 속에서 나온 송아지·망아지를 기르고 오곡의 씨앗을 뿌려 태평한 생활을 누렸습니다. 이로부터 제주특별자치도에 농경과 목축 생활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당시 3공주가 들어 있던 목함이 발견된 곳은 속칭 '쾌성개'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이것이 도착한 해안은 '황루알'이라고 불리는데요. 지금도 여기에는 3신인이 바닷가에서 처음 디딘 발자국이 암반에 남아 있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