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타야 골프여행 싼 가격 궁금하세요?
파타야로 골프 여행을 떠날 때 골프장과 숙소를 고르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시암롤링힐스 컨트리클럽
파타야 골프여행 싼 가격 궁금하세요?
파타야에 있는 명품 컨트리클럽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홀이 매우 독특하고 차별화 되어 있으며, 전통 자연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파타야 골프여행 싼 가격 궁금하세요?
첫 홀부터 도전의식을 유발하는 골프장으로, 차분하게 코스 상태를 분석하면서 티샷을 해야 스코어를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타야 골프여행 싼 가격 궁금하세요?
페어웨이와 그린주변에는 열대나무와 큰 벙커, 연꽃호수, 갈대숲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경치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타야 골프여행 싼 가격 궁금하세요?
그린보다는 티샷, 세컨 샷의 스킬이 필요한 코스가 골퍼들에게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파타야 골프여행 싼 가격 궁금하세요?
더 시아미스 호텔(4성급)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호텔에서 수완폼 국제공항까지 83km 떨어져 있는데요. 약 1시간 20분이 소요된답니다. 낮과 밤 모두 매력이 넘치는 곳인데요. 청결 상태가 요금을 비교해보아도 평가가 좋답니다.
아유타야 왕조는?
정식명칭은 프라나콘시아유타야왕조입니다. 타이 중부 차오프라야강 하류 유역의 아유타야를 수도로 라마티보디가 건국하였는데요. 북쪽으로는 치앙마이, 동쪽으로는 캄보디아, 남쪽으로는 말레이반도, 서쪽으로는 미얀마 및 타보이로 영토를 확대하였습니다. 15세기 후반 궁내·기내·농무 ·재무 ·내무 ·군무 등의 성, 사크디나·부왕제 및 제법령을 정비하여 중앙집권을 강화하였습니다.
외교에서는 1376년 중국 명나라 홍무제로부터 타이 국왕이 새인과 의대를 사여받고 섬라라 호칭되었고 포르투갈 무역과 그리스도교의 포교를 인정하였는데요. 하지만 1688년 그리스인 팔콘 사건을 계기로 네덜란드를 제외한 서유럽 여러 나라와 쇄국상태에 들어갔습니다. 1569년 이래 미얀마 아라운파야 왕조와의 여러 차례에 걸친 전쟁 끝에 1766년 대규모의 미얀마군으로부터 공격을 받아 수도 아유타야는 함락되었으며, 1767년 국왕 보로모라자 5세가 행방불명됨으로써 왕조는 멸망했습니다.
톤부리 왕조는?
톤부리 왕조는 아유타야 왕조가 멸망하자 버마 왕국의 침입과 지방 영주들의 분열이 발생하면서 생기게 되었습니다. 중국계 시암인 차오 탁 장군이 찬타부리 지역을 중심으로 버마 왕국에 저항을 이끌며 차오프라야를 비롯한 아유타야 왕국의 영토를 탈환하였는데요. 반복되는 전쟁으로 아유타야 지역은 폐허가 되었기 때문에 그는 차오프라야강 서쪽 부분인 톤부리 지역을 새로운 수도로 삼고 초대 왕으로 즉위하게 되었습니다. 이때부터 방콕으로 천도하기 전까지의 시기를 톤부리 왕조라고 하였습니다.
그는 1768년 핏사눌록 지역과 1769년 나콘시탐마랏 지역의 지방 호족들을 차례로 제압하고, 1769년부터 1771년까지 캄보디아와의 전쟁을 치러 승리를 거두고 조공국으로 삼았습니다. 1774년에는 치앙마이에 근거를 둔 란나 왕국을 침략하여 치앙마이를 탈환하였으며, 1779년에는 비엔티안을 점령함으로써 현재 라오스·캄보디아·타이의 영토를 아우르는 대제국을 건설하였습니다. 또한 당시 청나라였던 중국과의 외교 관계를 적극적으로 체결하면서 대외관계를 넓혀 나갔는데요. 그 뒤를 이어 라오스와의 전쟁에서 비엔티안 점령의 공을 세운 짜끄리 장군이 라마 1세(재위 1782~1809)로 왕위에 올랐습니다. 1782년 수도를 방콕으로 이전하면서부터 방콕 왕조로 명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