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4.08.01 ~ 24.10.31 4인 이상 출발 기준으로 전일정포함 730,000원

치앙마이 노가이드 골프여행 가싼쿤탄,파노라마,레가시 초특급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북부의 최대도시인 치앙마이에서 가싼그룹의 골프장 3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 더위로 라운딩을 하는 것이 어려운 요즘 태국 치앙마이가 골프여행지로 최적인데요. 최저기온이 24도이고 최고기온 30도 내외이기 때문에 온화한 기후 속에서 라운딩을 즐기기 좋답니다.



치앙마이 노가이드 골프여행 가싼쿤탄,파노라마,레가시

가싼 쿤탄CC


쿤탄CC는 태국 치앙마이 도이 쿤탄 국립공원 내에 있습니다. 치앙마이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산악형 총 27홀 코스로, 코스 레이아웃이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보기플레이어나 그 이상의 하이엔드 골퍼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 페어웨이가 넓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즐겁게 라운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2024년에 리조트를 새로 열게 되면서 리조트에서 숙박 또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쿤탄CC는 태국 골프장 200여 곳 중에서 9번째로 난이도가 있는 곳인데요. 국립공원에 속의 산봉우리에 둘러싸여 있는 만큼 주변 환경이 너무나 아름답답니다. 또 18홀 중 16개의 홀이 워터해저드를 끼고 있는데요. 


코스와 접해 있는 워터해저드와 스코틀랜드식 그라스 벙커, 심한 경사가 있는 링크스 스타일 벙커 등 미국식 코스를 도입하여 난이도 있는 코스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태국 북부 해발 520m에 있어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 날씨가 비교적 선선한데요. 골프장 주변에는 1,000여 개의 고산족 마을이 있으며, 왓체디루앙을 비롯한 여러 사원들과 야시장이 있어 라운딩을 마치고 나서도 즐길 거리가 다양합니다.



치앙마이 노가이드 골프여행 가싼쿤탄,파노라마,레가시

가싼 파노라마CC



치앙마이국제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데요. 2018년에 리노베이션이 되면서 ‘파노라마’라는 이름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많은 골퍼들이 방문하는 골프장이기도 한데요.  태국에서 가장 긴 7,761야드 코스이며, 치앙마이의 큰 호수를 따라 18홀이 설계되었습니다.




카오야이 국립공원 근처 산악 지역에 있으며, 페어웨이 굴곡이 있어 난이도는 있지만 레이아웃이 재미있어 흥미로운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GA대회를 치를 수 있는 챔피언쉽 코스이며, 파노라마 코스에는 파5 홀이 없고 대신 백티에서 666야드 떨어진  파6 홀이 특색 있습니다.




또 파노라마CC 주변에는 사원과 야시장 등 관광지가 많은데요. 그래서 라운딩을 마치고 나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특히 태국에서 가장 높은 산 도이인타논은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수령이 오래된 특이한 나무가 쭉 이어져 있는 밀림을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치앙마이 노가이드 골프여행 가싼쿤탄,파노라마,레가시

가싼 레가시CC



치앙마이에서는 약 5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가성비가 괜찮은 골프장이어서 우리나라 골퍼들이 예전부터 많이 방문했답니다.



1년 내내 코스 관리가 잘 되어 있으며, 마지막까지 버디를 노릴 수 있어 좋은 기분이 듭니다.




치앙마이 노가이드 골프여행 가싼쿤탄,파노라마,레가시

푸라마 호텔



님만해민에 위치한 호텔인데요. 가성비 차원에서 우수한 17층 4성급 호텔입니다. 공항에서 15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푸라마치앙마이호텔을 숙박 시설로 선택하면서 치앙마이 노가이드 골프여행 가싼쿤탄,파노라마,레가시 골프 여정을 시작해보시기 바라는데요. 또 정부 사무실과 유명한 치앙마이 대학교,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벨트 근처에 있답니다.



그리고 모든 게스트룸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태국풍이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치앙마이의 다양한 문화를 보완하는데요. 또 치앙마이에 머무는 동안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서 산이나 활기찬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는



태국 제2의 도시이자 북부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짜오프라야강의 가장 큰 지류인 핑강 연안에 위치하며, 해발 335m의 비옥한 산간 분지 중앙에 있습니다. 13세기 말 건국된 란나왕국의 수도였는데요. 태국 북부의 종교, 경제, 문화, 교육, 교통의 중심지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