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닐라골프여행 중에서도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 초특가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에서 11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
Caliraya Springs Golf Club
는 깔리라야 호수가 내려다 보여서 아주 멋진 풍경을 자아냅니다.
또한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는 36홀 챔피언 코스의 골프장이며, 해발 450m 고도와 호수를 끼고 있어서 라운딩을 할 때 시원한 날씨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어딘지 감이 잘 오지 않으실 것입니다. 일단 마닐라 관광을 가면 꼭 한번은 방문한다는 관광지 팍상한 폭포가 옆에 있다고 하면 어딘지는 아실 텐데요. 마닐라 시내하고는 거리가 있으니 왔다갔다 하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깔리라야 골프텔에 숙박을 하며 마치 전지훈련을 왔다고 생각을 하면서 즐기고 오시면 된답니다.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는 36홀 챔피언 골프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레이엄 마쉬의 18홀 걸작 중 하나인 깔리라야인데요.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
그레이엄 마쉬 코스
18홀 72파 6,945야드
필리핀 라구나 주 라구나 더 베이 바로 남쪽에 위치해 있고, 웅장한 바나호 산의 전경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고도 변화가 많은 울창한 롤링 지형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상급부터 초급 플레이어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
아놀드 파머 코스
필리핀 라구나주 카빈티에 위치한 18홀 챔피언쉽 코스입니다.
아놀드 파머가 설계했으며, 까다로운 수질 위험과 고도 변화 등 깔리라야 호숫가의 다양한 시그니처 기능에 대한 자부심을 가졌답니다.
필리핀 최고의 골프 코스 중 하나로 꼽히며, 프로 골프대회를 개최한 바 있는데요. 36홀 규모의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는 하루 평균 100명 미만의 플레이만 받습니다 .그래서 극성수기에도 원활하게 라운딩을 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깔리라야 스프링스 리조트
레노베이션이 완료된 골프텔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석식은 한식으로 제공된답니다.
주변 관광지로 처음 말씀드렸듯이 팍상한 폭포가 있고, 또 88온천과 화이트비치 아일랜드투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서두르시면 11월에 제주항공으로 449,000원에 떠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11월 부터 2025년 3월까지 쭉 가는데요. 12월~ 1월은 70만초반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날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기 바라는데요.
마닐라 골프투어 깔릴라야CC, 정말 착한 가격으로 만들어 봤으며 장박으로도 예약을 하시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1박에 10만원입니다.
필리핀의 날씨
열대계절풍기후 지대로서 우기와 건기의 차이가 큰 편입니다. 5월에서 10월까지는 남서쪽에서 비바람이 몰아쳐 오고, 11월에서 2월 사이에는 북동쪽에서 건조한 바람이 옵니다. 온도는 연중 유사한 편이며 습윤하고 건조한지에 따라 계절이 구분됩니다. 건기는 12월부터 5월, 나머지는 우기라고 할 수 있으나, 태평양 연안은 강우량이 많고 강우 기간이 긴 편으로, 주로 동쪽으로 갈수록 건기의 길이가 짧아집니다. 6월부터 12월까지는 태풍이 필리핀을 자주 침범하며, 연간 25개 이상의 태풍이 내습합니다. 필리핀 북부의 루손섬, 동부 비사야 제도가 태풍에 취약하며 남부의 민다나오섬은 대개 태풍에서 자유로운 편입니다. 또한 연평균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26.6℃ 내외이며 가장 추운 달은 1월로 평균기온이 25.5℃인데요. 가장 더운 달은 건기의 마지막인 5월로 평균기온은 28.3℃이며, 지역에 따라 기온이 38℃ 이상으로 오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기온 특성의 예외지역은 고산 지역인데요. 루손섬 서부 산악지대의 바기오 시는 해발고도 1,500m의 고원에 있어 연평균기온이 17.9℃ 수준이랍니다. 그 외에도 필리핀의 연평균기온은 대부분 해당 지역의 해발고도로부터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