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도 캐슬렉스CC 골프여행 / 가성비 최고 / 최소 빙룡으로 마음껏 라운딩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바람도 무척 차가운데요. 이렇게 추운 날씨 만큼이나 우리 경제도 싸늘합니다. 치솟는 물가 때문인지 현재 골프인구가 많이 줄었다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이는 아무래도 그린피가 오르고 그 외의 부대비용이 많이 올라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2025년 을사년에는 모두가 마음껏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2025년 2월~5월 청도 캐슬렉스CC 골프여행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 최고, 만족도 최고로 골프는 마음껏 치실 수 있는데요. 하루 36홀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초보자와 전지훈련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더 주목해주시길 바라는데요.
인청공항에서 청도까지 운항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 40분 정도입니다. 비행시간이 짧아서 이동을 하시는데 부담이 적고, 또 현지에서 이동거리도 짧아서 접근성도 최고인데요. 그렇기에 주중 2박3일에 54홀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청도 캐슬렉스CC 골프여행 상세일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청도 캐슬렉스CC 골프여행
중국 청도 캐슬렉스CC
36홀 / 파 144 / 14,736야드
국제 규경의 총 36홀 골프장이며 레이크와 밸리, 스카이, 힐 총 4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중고급 골퍼까지 라운딩의 묘미를 선사하는데요. 계곡과 수경은 또 다른 멋을 자아내는 골프장이랍니다.
특히 우리나라 기업으로서의 특징을 잘 살린 골프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 사조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항상 우리나라 사람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청도 캐슬렉스CC 골프여행을 하시는데 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ㅁ힐코스 : 지형이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블라인드 홀과 도그랙홀이 많습니다.
ㅁ스카이코스 : 능선을 따라 라운딩하며 4개의 코스 중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ㅁ 레이크코스 : 그린 주변에 울창한 수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어웨이는 넓고 거리는 긴편이라 장타자분들께 유리합니다.
ㅁ밸리코스 : 넓고 좁은 페어웨이가 섞여있습니다. 그래서 재미있게 라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총 116실이 있고 편의점과 프로샵, 과일샵, 야간포차(꼬치구이), 사우나, 레스토랑, 마사지센터, 노래방, 연회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기간 중에 잔디 교체와 객실 일부 공사로 예전보다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그러니 해외로 골프여행은 떠나고 싶은데 금액이 문제라면, 또 골프도 많이 치고 싶으시다면 이처럼 가성비좋고 만족도 높은 청도 캐슬렉스CC 골프여행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오지철도는
중국 산둥성 칭다오와 지난을 연결하는 철도입니다. 간선 길이 393km이며 지난에서 진푸 철도와 이어집니다. 1896년에 체결된 자오저우만 조차조약에 따라 독일 은행단의 독점 투자기관인 덕화철로공사가 건설하였는데요. 현재 철도 연변에 치보 ·웨이팡 등의 광공업 도시가 발달하여 생산품의 수송에 중요한 몫을 합니다.
간선의 길이는 393km이고 지난에서 진푸 철도와 이어집니다. 1896년에 체결된 자오저우만 조차조약에 따라 독일 은행단의 독점 투자기관인 덕화철로공사가 건설하였습니다. 1904년 전체 선로가 개통된 뒤에도 이 회사가 관리를 맡았으며, 산둥 일대의 주요 도시나 탄전을 이용하는 교통운수기관으로서 독일의 대(對)중국 침략에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1913년 독일이 철도의 연장선 건설권도 얻었으나, 1914년 제1차 세계대전의 발발에 의해 일본군에게 점령되었습니다. 그 뒤 일본이 위임 경영하였으며, 1922년 워싱턴회의의 결정에 따라 중국에 반환되었습니다. 현재 철도 연변에 치보·웨이팡 등의 광공업 도시가 발달하여 생산품의 수송에 중요한 몫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