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신가요.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은 식사 후 즐겁게 라운딩을 하기 좋은 충북 태안 골프여행 스톤비치 1박2일 여행 상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스톤비치 cc 위치
태안 골프여행 스톤비치 1박2일 여행
6월 패키지 요금
태안 골프여행 스톤비치 1박2일 여행은 3인 라운드로 진행할 경우 4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스톤비치 CC
충남 태안군에 있는 18홀 규모의 골프장입니다. 서해안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독특한 코스 구성으로 잘 알려진 골프장인데요.
1. 서해안 최고의 바다 조망
일부 홀에서는 서해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국내에서도 드물게 바다를 정면에서 조망할 수 있습니다.
2. 사계절 내내 라운딩 가능
바닷바람과 주변 섬들이 날씨의 극단적인 영향을 차단해줍니다. 그래서 겨울에도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또 태안 해안국립공원과 맞닿아 있기 때문에 기후와 공기 모두 쾌적합니다.
3. 모던한 클럽하우스 & 숙박시설
클럽하우스는 감각적인 건축 디자인과 깔끔한 내부, 바다 전망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숙박시설은 골프텔 형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박 2일로 골프 여행을 떠나기에 최적입니다.
4. 수도권에서 부담 없는 거리
수도권에서 서해안고속도로 및 서산 IC를 통해 2시간 30분 내외의 시간이 걸립니다. 특히 태안, 안면도 여행과 연계하면서 골프 + 관광 패키지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태안 골프여행 스톤비치 1박2일 여행
코스
태안 골프여행 스톤비치 1박2일 여행
스톤 코스(Stone Course)
나무와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으로 동화되는 내추럴 코스입니다.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접해 있는데요. 6번 홀은 페어웨이 전부가 대형 벙커로 구성되어 있는, 국내 유일의 코스랍니다. 그래서 독특한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태안 골프여행 스톤비치 1박2일 여행
비치 코스(Beach Course)
서해 바다와 인접해 있고 라운딩 중에도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번 홀은 국내에서 드물게 바다를 정면으로 조망할 수 있는 코스인데요. 일몰 시간대에는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람과 호수, 해안을 테마로 했으며, 그만큼 도전적이면서 변화무쌍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을 하는데요. 그래서 사계절 내내 라운딩을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6월에 떠나기 좋은 태안 골프여행 스톤비치 1박2일 여행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요.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2001년 11월 30일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사구는 태안반도 북서부의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규모는 해변을 따라 길이 약 3.4㎞, 너비 500m∼1.3㎞로, 사구의 원형이 잘 보존된 북쪽 지역 일부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신두리 해안의 만입부에 있는 사빈의 배후를 따라 분포하는데, 겨울철에는 강한 북서풍의 영향을 받습니다. 신두리 해안은 모래로 구성되어 있어 간조 때가 되면 넓은 모래 개펄과 해빈이 노출됩니다. 모래가 바람에 의해 개펄과 해변에서 육지로 이동되어 사구가 형성되기에 좋은 조건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기서 해안사구란 해류에 의해 사빈으로 운반된 모래가 파랑으로 밀려 올려지고, 그곳에서 같은 조건에서 항상 일정하게 불어오는 탁월풍의 작용을 받아 모래가 낮은 구릉 모양으로 쌓여서 형성된 퇴적지형을 말합니다. 해안사구는 모래 공급량과 풍속·풍향, 식물의 특성, 주변의 지형, 기후 등의 요인에 따라 형성과 크기가 결정됩니다.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는 독특한 지형과 식생이 잘 보전되어 있으며, 모래언덕의 바람자국 등 사막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경관과 해당화 군락, 조류의 산란장소 등으로 경관적·생태학적 가치가 높습니다. 그리고 규모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