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미야자키 골프여행 아이와 CC 리조트
미야자키 골프여행을 할 때 아이와 리조트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아이와 리조트는 일본 최남단 지역에 위치한 미야자키현에 있는데, 규슈산맥과 태평양으로 인해 사시사철 온화하고 한겨울에도 평균 10도 내외의 기온으로 일본과 우리나라에서 선호도가 높은 골프 천국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 쇼피몰이 있는 미야자키 시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골프장에서 시내까지 20분 정도의 거리가 걸리는데요. 그래서 미야자키 골프여행 외에도 관광과 쇼핑까지 즐기실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답니다.
인천공항에서 미야자키 공항으로 가기까지 1시간 40분이 걸리는 만큼 접근성도 좋고, 다시 미야자키 공항에서 아이와 리조트로 가는데 약 35분이 소요된답니다.
이러한 아이와 리조트는 호텔과 클럽하우스가 하나의 건물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골프 스타트 및 끝마치고 나서 이동거리가 없는 편안한 구조의 리조트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골프 복장으로 객실 및 로비, 레스토랑, 사우나 등 모슨 시설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미야자키 항공의 노선은 현재 아시아나항공이 운항되고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일요일 패턴으로 1주일에 3회 운항이 되고 있답니다.
상기 일정을 기준으로 해서 아래 패턴을 보시면 되는데요.
아이와 리조트에 도착하는 날
프론트에서 체크인 등록을 하고 난 후 객실 역쇠를 받은 다음 호텔로 입실을 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골프백은 골프스타트실로 옮겨서 준비 및 보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골프백과 항공키버를 미야자키 골프여행이 끝나 귀국하실 때까지 안심하고 맡기시면 된답니다.
골프장 도착하고 나서(골프백과 항공카버에 영문이름 도착)
이름표를 부착해야 귀국을 할 때 분실 위험성이 줄어듭니다. 또한 골프장의 일본 직원이 한글로만 이름이 표기되어 있는 경우 파악이 어렵기 때문에 미야자키 골프여행을 오면서 카트에 골프백을 싣기 위해서 영문이름을 부착하는 것은 꼭 필요합니다.
아이와 리조트 골프장
18H / PAR72 / 7,196Yard
미야자키 골프여행 아이와 리조트 골프장에서 인코스는 일본 전통 나무숲으로 열대와 아열대 분위기입니다. 그리고 아웃코스는 하와이풍의 팜트리가 있는 이국적인 코스인데요. 페어웨이 잔디는 고려잔디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린은 벤트크라스 잔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나라에서는 골프장이 1부와 2부로 운영이 되지만 일본의 경우 인, 아웃 동시 스타트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또 골프장 운영 시간상 절대 18홀을 계속해서 라운딩을 할 수 없는데요. 9홀을 마치고 난 다음 스타트까지 반드시 40~1시간 정도 휴식하는 시간이 들어가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1시간 이상 휴식에 들어가야 할 때도 있습니다.
아이와 리조트
아이와 리조트는 클럽하우스 2층에 사우나가 있습니다. 사우나에는 칫솔이나 면도기, 물비누, 스킨, 로션, 헤어드라이기, 타올 등 무료 비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락카룸을 이용하실 때는 1층 프론트에서 객실번호를 말씀해주실 경우 락카룸 열쇠를 드린답니다.
이처럼 비행시간이 짧고 먹거리가 풍부하며 볼거리도 많고 상급 골프장인 아이와 리조트로 미야자키 골프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미야자키란 곳은
미야자키는 원래 신홍여행지로 인기가 많던 도시였습니다. 하지만 해외 관광에 눌려 퇴색되었다가 최근에는 대규모 리조트 시설이 들어서면서 관광을 하러 오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골프여행으로 오는 경우도 많지만 이 외에도 서핑을 즐기기 위해서 오는 경우도 있고, 또 마라톤 대회나 육상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대회들이 잇따라 열리는 이유는 그 만큼 날씨가 좋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