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운딩을 하기에 좋은 계절, 날씨입니다. 이제 슬금슬금 무더위가 물러가고 있는 만큼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 상품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총 3곳에서 라운딩을 하는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 상품인데요. 부영, 더클래식, 에코랜드에서 18홀 3회 라운딩을 하실 수 있고 숙박은 부영골프장 옆에 있는 부영관광호텔에서 하시게 됩니다. 15평 또는 30평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 부영컨트리클럽

퍼블릭 27홀

사랑코스 9홀 / 3,461야드

우정코스 9홀 / 3,472야드

원앙코스 9홀 / 3,565야드


원앙코스

- 멀리 보이는 바다 조망권이나 억새숨으로 주변 자연환경을 최대한 살려서 설계가 되어 있는데요.

다소 어렵게 설계되었기에 역동성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사랑코스

- 제주의 자연석과 주변 자연지형을 최대한 살려내었습니다. 주변 관목과 인공적으로 연결된 호수가 섬세하게 설계되어 있답니다.


우정코스

- 한라상의 울창한 태고의 원시림 산림대와 바다가 어우러진 절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 더클래식 컨트리클럽

18홀 / 72파 / 7,346야드


세계적으로 골프장을 400여개를 설계하여씅며 국내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Nicklaus Design Company는 제주도에 자연과 하나되는 더클래식컨트리클럽을 설계했습니다. 한국 골프시장 발전에 주역이 되고 있고, 특히 한국지사를 설립하여 설계자들을 파견했기 때문에 자연의 아름다움과 눈을 사로잡는 재미있는 플레이로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답니다.


FOREST COURSE : 평지형으로 시원스럽고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VALLEY COURSE : 계곡을 넘나들며, 드라마틱합니다.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 에코랜드 골프클럽

퍼블릭 27홀

와일드코스 / 비치힐 코스 / 에코 코스


국내 최초로 농약을 치지 않고 친환경적으로 코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웰빙 컨셉이 맞게 쾌적하고 깨끗하게 골프장이 관리되고 있는데요. 자연 휴양림 속의 생태자연환경이 살아 숨쉰답니다. 그리고 곶자왈을 최대한 보존하면서 생태자연환경이 살아 숨쉴 수 있는 친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골프장이기도 한데요. 


이 외에도 캐디 선택제를 운영해서 보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고, 실속 있게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 셀프플레이를 원하시는 고객의 경우에는 GPS시스템이 완비되어 있는 2인승 전동카트를 이용하는 것을 통해 색다르게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영관광호텔


15평(2인실) 54실과 30평(4인실) 20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밝은 색의 무늬목과 산호석등을 적절하게 사용해서 자연소재의 풍부함이 그대로 묻어나게 연출이 되었는데요. 복도와 현관도 동일한 마감재를 사용해서 공간의 통일성과 일관성을 살렸고, 또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했답니다.



이렇게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 2박3일 상품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제주도로 떠나는 항공은 무척 다양하고 많은 많이 있답니다.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1일 40편 정도가 운항되고 있는데요. 30분마다 1대씩 제주도로 떠난다고 생각을 하시면 된답니다. 그러니 라운딩하기 좋은 날씨인 만큼 예약하셔서 여유롭게 제주골프패키지  제주골프여행 상품을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곶자왈이란?


고유 제주어인 숲을 뜻하는 ‘곶’과 나무와 덩굴 따위가 마구 엉클어져서 수풀같이 어수선하게 된 곳을 뜻하는 ‘자왈’이 합쳐진 말인데요. 돌무더기로 인해 농사를 짓지 못하거나 방목지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또 땔감을 얻거나 숯을 만드는 등으로 이용되어 왔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