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1월에 새롭게 리노베이션 된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 상품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전 객실이 남태평양을 내려다 보는 오션뷰를 가진 신상 리조트랍니다. 새 침대와 침구, 가구로 교체되었고 수영장이 있는 깔끔한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에서 완벽하게 휴식을 취해보실 수 있는데요.
새롭게 리노베이션이 된 만큼 MZ하면 꼭 한번은 가야 하는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랍니다. 특히 골린이들에게 최적의 여유 있는 라운딩을 하는 게 가능하고, 전 홀 오션뷰 코스까지 갖추어져 있는데요. 그래서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해보실 수 있답니다.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
18홀 / 72파 / 7,156야드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는 전장 7,200야드가 넘는 유일한 골프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LPGA 같은 대회도 가능한데요. 그래서 장타 프로선수들이 좋아하는 코스이기도 하며, 이제는 사이판에서 손꼽히는 골프장이기도 하답니다.
이러한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 골프장은 한국 골프장과 180도 다른 점이 있습니다. 바로 앞뒤 간격이 무척 여유로운데다 전 코스가 남태평양 오션뷰로 되어 있어서 사진도 잘 나와 사진을 찍으며 여유롭게 라운딩을 하기 좋습니다.
또 페어웨이가 완전 넓은데다 그린이 무척 깨끗한데요. 그래서 골린이분들에게 밀리고 지저분한 곳에서 라운딩을 하지 마시고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에서 여유있게 라운딩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특히 시그너치홀인 7번홀과 14번홀에서 마실 맥주 한 캔은 무조건 챙겨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수영장
직원들이 비치클럽이라 부르고 있는 수영장은 남태평양 바다 전망을 보면서 해먹,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생맥주를 들며 선베드에 누워서 음악을 들으면 너무 좋은데요. 풀파티 때는 모든 고객과 직원이 다 같이 게임을 하며 춤추면서 놀 수 있습니다. 특히 노을이 질 때 사진을 많이 찍으시면 좋은데요. 이 외에도 할 게 너무나 많습니다.
디톡스 조식 및 로컷 맛집 브런치
사이판 코랄 오션리조트의 웰니스 조식 뷔페는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이렇게 잘 나오는 곳은 찾기도 힘든데요. 금요일하고 일요일은 브런치를 꼭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지에서 알려진 로컬맛집인데요. 레스토랑이 하나 있지만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답니다. 특히 일식 스타쉐프와 포시즌 출신 한식 쉐프도 있어서 국물 음식이 끝내줍니다.
새 시설
새롭게 리노베이션이 된 만큼 모든 것들이 새것입니다. 그래서 청결하고 깨끗한 침대에서 주무실 수 있는데요. 전면 리뉴얼 한 오션뷰 레스토랑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남겨보시기 발바니다. 힙한 음악 가득한 비치클럽 수영장은 사이판에서 가장 투명하고 깨끗하답니다.
참고로 사이판은 미국령이어서 입국하시기 전에 ESTA나 I-736 비자 면제 신청서를 여행 전 작성해 소지해주셔야 합니다. ESTA가 없어도 입국은 가능하나 비자를 받고 출발하시는 걸을 권해드립니다. 또 전자 여권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출국이 가능합니다.
사이판은 어떤 곳일까요?
미국 북마리아나 제도 연방에 속한 섬으로,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수도인 찰란카노아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기후는 열대성이며 연평균기온은 26∼28℃입니다. 또 평균강우량은 1,800㎜입니다. 그리고 주민의 다수가 차모로족과 필리핀인, 캐롤리니아족이며, 카톨릭교도인데요. 그래서 영어와 차모로어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이판섬은 1521년 에스파냐인에 의하여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수 세기 동안 에스파냐령으로 있다가 1899년부터 1914년까지는 독일령이었는데요. 제1차 세계대전 후에는 일본에 점령되었다가 제2차 세계대전 중인 1944년 7월에 미국의 통치령이 되었습니다. 전쟁 후반부에는 미국의 주요 공군기지 역할을 했답니다.